|
사단법인 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회장 이주원, 이하 ̒건사협̓)는 지난 10월 17일(금) 오후 1시, 세종시에 위치한 세종비즈니스센터 B동 6층 회의실(615호~617호)에서 2025년도 제2차 임시이사회를 개최하고 주요 안건에 대한 심의와 의결을 진행했다.
이번 임시이사회에서는 제도 정비와 현안 대응을 위해 상정된 총 4건의 주요 안건을 심의했다. 주요 안건으로는 기본재산 변경 및 취득에 대한 승인과 회원관리규정 개정안 등이 논의되었으며, 협의회 주사무소 이전(세종시 가름로 232)과 관련된 이전 절차 및 공간 활용에 대한 세부 계획을 공유했다. 또한, 전남도회 회원 탈퇴와 관련된 사안에 대한 비상대책위원회 구성 안건도 함께 다뤄졌다. <저작권자 ⓒ 건설기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