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는 지난 8월 22일 중앙회 새 본부장에 최병열 씨를 임명했다. 신임 최병열 본부장은 2008년부터 17년 동안 건설기계 분야에서 활동해왔으며 2018년부터 2024년까지 7년 간 건사협 대전광역시회 회장을 역임한 이력을 갖고 있다. 최병열 신임 본부장은 “건사협 회원들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서 중점적으로 일을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히며 “건사협 조직의 발전 방향에 대해서도 고민하고 책임감을 갖고 업무에 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건사협은 이번 최병열 신임 본부장 임명을 계기로 전국 회원들의 권익 보호와 회원 서비스 강화에 더욱 힘을 쏟을 계획이다.
<저작권자 ⓒ 건설기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