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사협 경북도회 4일 100명 정기총회, 유류·장례사와 업무협약

건설기계뉴스 | 기사입력 2020/02/12 [18:38]

건사협 경북도회 4일 100명 정기총회, 유류·장례사와 업무협약

건설기계뉴스 | 입력 : 2020/02/12 [18:38]

건사협 경북도회가 총회를 열고 유류사 및 장례사와 할인 서비스 제공을 뼈대로 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 또 여름철에 시군지회 임원 워크숍을 열기로 했으며 산하 3개 지회장 임기를 도 임원과 같은 3년으로 변경했다.

 

(사)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 경북도회(회장 공재욱, 이하 경북도회)는 4일 오전 1시 구미 선산청소년수련관 1층 대강당에서 대의원 1백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열고 이같이 결정했다. 이날 총회에는 서울과 대전시회장 및 도 및 시의원 여럿이 축하차 참여했다.

 

▲ 건사협 경북도회 정기총회 참석자들.  © 건설기계뉴스

 


경북도회는 먼저 10시부터 시작된 총회에서 결산 및 감사보고에 이어 △도 총회 주간(낮) 개최 △대형기종위 유지 △시군지회 임원 워크숍 여름 개최(내년부터는 연초에) △북부 중부 남부 등 3개 지부장 임기 3년(도 회장과 동일하게) △시군지회로 명칭 통일 등을 결의했다.

 

▲ 도회는 총회에서 장례업체인 서라벌예지원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 건설기계뉴스



도회는 이어 2개 업체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먼저 서라벌예지원(대표 박남대)과 △장례식장 할인(20~30%) △회원 추천 고객 동일 할인혜택 △종교별 예식 제공 △자택방문 예식 서비스 상담 등을 합의하고 즉시 시행키로 했다.

 

▲ 경북도회는 총회에서 경북광유와 유류 할인판매 업무협약을 맺었다.  © 건설기계뉴스



도회는 또 유류 회사인 경북광유(KK, 대표 박윤경)와 협약에서 △유류 및 소모품(윤활유 등) 할인 제공 △상호 홍보 △최적화 제품 제공 △시장질서 준수 △상호 홍보 등을 합의하고 역시 즉시 시행에 들어갔다. 송천새마을금고의 케피탈금융 제공 홍보의 시간도 가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