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건기전에서 전기·엔진식 굴착기를 비롯해 어태치먼트와 부품 등 풍성한 경품이 건기 실수요자들에게 제공된다. 전시회는 이달 24일부터 나흘간 일요일을 포함해 일산 킨텍스 전시관에서 개최된다. (사)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회장 이주원, 이하 건사협)도 직접 참여해 전국에서 전시장을 찾는 회원맞이 및 홍보에 나서고, 건기 조종사 안전교육 등의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
한국건설기계산업협회(회장 오승현, 이하 건산협)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제12회 한국국제건설기계전’(10.24~27)에서 ‘전기굴착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건산협과 HD현대인프라코어는 국내 친환경 건기 보급 확산과 노후건기의 전환 독려 일환으로 1.7톤 전기굴착기(DX20ZE)를 전시회 수요자 참관객을 위한 경품으로 제공하는데 합의했다고 밝혔다. 5000여만원인 전기굴착기가 한국건기전의 경품으로 제공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전기굴착기뿐이 아니다. 1.7톤 엔진식 굴착기 1종, 14톤급 진동리퍼 1종, 14톤급 및 6톤급 회전링크 각 1종, 6톤급 브레이커 3종, 30톤급 브레이커용 치즐 2개, 부품교환권 30만원권 5매, 구리스건 2개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건기 경품은 건기 수요산업 종사자들만 제한적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수요산업 종사자들에게는 매일 2개의 응모권이 주어진다. 경품 추첨식은 24일과 25일 오후 4시 그리고 26일과 27일 오후 3시에 경품행사장에서 진행되며, 현장 참석자만 당첨이 인정된다. 일자별 추첨 경품은 매일 다른 구성으로 진행되며, 전시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참관 혜택으로 식사권 또는 음료권, VIP 라운지 이용권 등이 포함된 VIP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건기 수요 산업 종사자들은 면허증(자격증, 등록증 및 사업자등록증도 가능)을 지참하고 전시장을 방문하면 VIP키트를 받을 수 있다.
전시회의 다양한 부대행사 관련 세부 정보와 사전등록(무료참관)는 전시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신청할 수 있다.
한편 건사협은 이번 한국건기전에 참여, 전시장을 찾을 전국 회원들의 참관 편의를 돕는다. 또한 정부 및 유관기관과 건설사·제조사는 물론 건기임대 실사업자들을 대상으로 홍보에 나선다. 아울러 건기 조종사 안전교육 등의 세미나도 개최한다.
<저작권자 ⓒ 건설기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