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볼보건기코리아 지역아동 주거환경개선 사업, 뉴홈 프로젝트 2호 헌정

건설기계뉴스 | 기사입력 2023/12/25 [11:41]

볼보건기코리아 지역아동 주거환경개선 사업, 뉴홈 프로젝트 2호 헌정

건설기계뉴스 | 입력 : 2023/12/25 [11:41]

 


볼보그룹코리아(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지난달 15일 지역 아동을 위한 주거개선 사업 볼보 뉴홈 프로젝트(Volvo New Home Project) 2헌정식을 진행했다.

 

볼보 뉴홈 프로젝트는 볼보그룹코리아가 작년부터 추진한 아동 주거 환경 개선 사업의 일환으로 수혜세대 및 시설에 공간 개보수 및 정리 컨설팅 제공 주거환경개선을 통한 아동의 삶의 질 개선 아동의 성장 및 자립을 지원하는 삶의 지지 기반 제공 등을 목표로 한다. 올해는 서울 강동구 소재의 둥근나라 그룹홈및 창원 지역 내 한부모 가정, 조손 가정, 장애 아동 가정 등 총 여섯 가구에 주거환경 개선 공사 및 공간 컨설팅을 지원했다.

 

볼보그룹코리아는 한국해비타트, 새삶과의 3자 협약으로 사회 공헌 사업 모델을 확대하고 있다. 프로젝트의 전반을 기획·후원한 볼보그룹코리아는 지속가능한 아동 주거환경 개선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볼보그룹코리아는 이번 볼보 뉴홈 프로젝트 212000만 원을 후원했으며 지난 15일 헌정식에서 사업 성과를 발표하며 수혜 시설 및 세대에 냉장고 등 가전제품과 동절기 키트를 추가 증정했다.

 

앤드류 나이트 볼보그룹코리아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볼보그룹코리아는 지역 사회와 함께 더 나은 세상 만들기(Building Tomorrow) 기업 비전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