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이케이, 이달말 신제품 출시 예고...“품질인증·신기술적용 등 고객만족”

건설기계뉴스 | 기사입력 2023/12/08 [09:40]

제이케이, 이달말 신제품 출시 예고...“품질인증·신기술적용 등 고객만족”

건설기계뉴스 | 입력 : 2023/12/08 [09:40]

 


건기 어태치먼트 전문 생산·제조업체 제이케이가 이달 말 신제품 출시를 예고했다. 인기제품이면서 틈세시장을 공략하는 제품이 출시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제이케이는 품질 향상과 신기술 적용 등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동급 회전최대파워 구조설계로 경량화를 실현했고, 엄선된 인증절차 및 검증된 고급 소재를 사용해 3차원 정밀 측정방식 제조공법을 도입했다. 이와 함께 공정마다 전수검사 품질테스트를 거쳐 생산할 뿐만 아니라, 경량화를 위해 ‘HARDOX In My Body’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제이케이는 스마트 건설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투자를 통해 앞선 품질과 혁신적인 기술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틸트로테이터 오토퀵에 사용되는 조이스틱은 자체개발한 제품으로 사용자들로부터 각광받고 있고, 회전·틸트센서 도입과 2D·3D레벨기 연동을 통한 머신가이던스(MG)·머신컨트롤(MC)을 연동할 수 있는 첨단 기술력을 도입해 국내 최고 어태치먼트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발휘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이케이 관계자는 미래 건설기계 시장을 주도하는 어태치먼트 시장에 대응하는 제이케이의 연구개발 전략은 지속될 것이라며 건설기계 스마트건설 시장에 걸맞은 제품을 출시 및 반영해 산업현장 트렌트에 맞춰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이케이는 최근 ‘SSQ-애쓰구캠페인을 펼치며 고객만족 서비스 실현을 위해 노력중이다. SSQ-애쓰구는 Service(서비스), Speed(신속), Quality(품질)을 줄인 용어로, 제품의 판매부터 사후관리까지 다각화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발 빠른 서비스 실현, 지속적인 인재개발, 서비스 품질 개선이 핵심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