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혜인 대중성↑ 가격↓ 휠로더 966GC 출시, 10월 연비왕 선발 올해 두번째

유영훈 기자 | 기사입력 2023/11/06 [11:43]

혜인 대중성↑ 가격↓ 휠로더 966GC 출시, 10월 연비왕 선발 올해 두번째

유영훈 기자 | 입력 : 2023/11/06 [11:43]

 


미국 캐터필라사의 한국 공식딜러사인 혜인은 혜인은 지난 8월 중형 휠로더 966GC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휠로더 966GC<사진>는 일반 966모델에서 옵션을 일부 제외한 GC(General Construction)모델로서, 966 일반 모델의 생산성과 내구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장비의 가격을 낮춰 구매 접근성을 높인 모델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중성을 높인 캐터필라 중형 휠로더 966GC는 높은 생산성과 더불어 우수한 연비를 기대하는 고객에게 운용 비용 절감을 실현할 수 있는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혜인은 또 이달에 제2회 연비왕 선발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비왕 선발대상은 프로덕트링크 시스템과 배기가스 배출 기중인 Tier4 Final 또는 Korea Stage V 기준을 충족하는 엔진이 장착된 굴착기와 휠로더를 운용중인 고객()이며, 실제 작업 현장에서 한 달 동안 가동된 시간 동안의 연비를 기준으로 선정한다.

 

캐터필라 프로덕트링크는 가동시간, 연료소모량, 이상 유무 등의 다양한 정보를 위성시스템으로 전송해 건기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2023년 제2회 연비왕은 10월 한 달 동안 캐터필라 프로덕트 시스템으로 측정한 연비 데이터를 기준으로 선발하며, 선발된 고객()에게 11월 중에 캐터필라 미니어처, 시계, 백팩 등의 상품과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연비왕 선발 행사의 대상인 캐터필라 건기는 우수한 연비와 더불어 CAT 페이로드 시스템, 운전자별 설정 기능 등의 스마트 기술력이 적용돼 작업 편의성과 안전성까지 두루 갖췄다. 이와 더불어 캐터필라 건기는 원격 모니터링 및 진단 수리 서비스도 가능해 스마트 건설 시대를 선도하는 건기로 주목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