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볼보건기, 창원 귀산해변 환경정화 봉사...임직원 및 가족 300명 동참

건설기계뉴스 | 기사입력 2023/08/03 [11:14]

볼보건기, 창원 귀산해변 환경정화 봉사...임직원 및 가족 300명 동참

건설기계뉴스 | 입력 : 2023/08/03 [11:14]

 


볼보그룹코리아가 창원시와 협력해 지역 환경정화 활동에 나섰다.

 

볼보그룹코리아 임직원, 협력사 직원 및 가족 300여명은 지난달 22일 볼보건설기계 창원공장 인근 귀산해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며 환경보호 실천에 나섰다.

 

귀산해변을 찾는 관광객이 늘어나면서, 창원시는 바닷가 쓰레기 문제로 몸살을 앓아 해변 및 인근의 환경 정화활동 도움이 필요했다. 이에 볼보그룹코리아는 창원시청과의 협업을 통해 귀산해변을 쾌적하게 조성하는데 동참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더 많은 임직원과 가족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무더운 날씨에도 폐플라스틱, 유리 조각 등 각종 쓰레기와 오물을 수거하며 지역 사회의 소중한 자원인 해양 환경보호를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볼보그룹코리아 앤드류 나이트 대표이사는 폭염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우리 지역사회 환경보호를 위해 환경정화 활동에 자발적으로 동참해준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감사하다라며 볼보그룹코리아는 더 나은 세상 만들기(Building Tomorrow) 기업 비전을 실천하기 위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지속적인 관심으로 자연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볼보그룹코리아는 지난 1996년부터 지속적으로 귀산해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볼보그룹코리아는 ‘111하천 가꾸기캠페인, 습지 보호활동 등 다양한 지역 환경보호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