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이케이, 오는 20일 원주서 순회공연 마쳐...신제품소개·시범조종 등 고객 소통

건설기계뉴스 | 기사입력 2023/08/03 [11:13]

제이케이, 오는 20일 원주서 순회공연 마쳐...신제품소개·시범조종 등 고객 소통

건설기계뉴스 | 입력 : 2023/08/03 [11:13]

 


제이케이가 이달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강원 원주시 소재 현대건설기계에서 ‘JK 맥시멈 쇼케이스마지막 행사를 진행한다. 6월 경북 경산, 7월 세종시에 이은 전국 순회 행사다. 제이케이는 강원을 마지막으로 순회 공연 막을 내린다.

 

제이케이는 오는 820일 강원 원주시에 위치한 현대건설기계 원주지점(강원 원주시 가현로 184)에서 ‘JK 맥시멈 쇼케이스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폭염시간대를 피해 열린다.

 

이 행사는 제이케이가 2023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현장 투어로, 고객들이 틸트로테이터 오토퀵 회전링크 오토퀵 안전회전링크 등 신제품을 체험하고 제품에 대한 특장점을 직접 이해할 수 있도록 짜여졌다. 특히 틸트로테이터의 옵션으로 개발된 레벨기, 진동밸브다짐기, 조향컨트롤 등 다양한 부가장치를 시범테스트 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강원행사는 JK어태치먼트 협력사(스패너, 틸로코리아, 지구조각가, DNG, 탐구버켓 등)들도 참여해 고객 소통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제이케이 관계자는 기업과 고객이 함께 상생하는 선순환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 시장 변화의 커다란 흐름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한다이번 쇼케이스 투어를 통해 제이케이는 그간 축적해 온 앞선 기술 역량과 노하우 그리고 고객과 협력할 수 있는 긴밀한 파트너십을 확립해 나가면서 시장 내 리더십을 공고히 했다고 자부한다밝혔다.

 

한편 지난달 세종시에서 열린 행사는 성공적으로 개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별히각 제품별 별도 상담 부스를 마련해 전담실무자가 제품의 특장점을 세세하게 설명했으며, 각각의 신제품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고객 중심 프로그램을 내실있게 전개했다고 제이케이는 설명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JK어테치TV), 대표번호 1599-1927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