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이케이 신제품 체험행사, 16일 세종서 두 번째

‘가족함께 나들이’ 세종현대중장비

건설기계뉴스 | 기사입력 2023/07/04 [15:54]

제이케이 신제품 체험행사, 16일 세종서 두 번째

‘가족함께 나들이’ 세종현대중장비

건설기계뉴스 | 입력 : 2023/07/04 [15:54]

 


제이케이가 ‘JK 맥시멈 쇼케이스행사를 이달 세종시로 이어간다.

 

제이케이(대표 정규영)는 신제품 홍보를 위한 ‘JK 맥시멈 쇼케이스전국 순회 두 번째 행사를 이달 16일 오전 11시 세종시(세종시 연동면 명학산단17 세종현대중장비)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협력사인 틸로코리아, 디엔지, 탐구버켓, 지구조각가 등도 함께 참여한다.

 

첫 순회는 지난달 11일 대구·경남·경북 고객지원센터가 있는 JK남부고객센터에서 개최됐으며, 이날 400여명의 고객들이 행사장을 찾았다.

 

‘JK 맥시멈 쇼케이스는 고객들이 틸트로테이터 오토퀵 회전링크 오토퀵 안전회전링크 등 신제품을 체험하고 제품에 대한 특장점을 직접 이해할 수 있는 행사로, 특히 틸트로테이터의 옵션으로 개발된 레벨기, 진동밸브다짐기, 조향컨트롤 등 다양한 부가장치를 시범테스트 해볼 수 있다.

 

제이케이는 행사 당일 방문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제이케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고급 굿즈 사은품 증정은 물론 행사 참가 고객 모두에게 식사 등 편의를 제공한다.

 

제이케이 관계자는 지난번 행사에 많은 고객분들이 칭찬과 격려로 크게 성원해 주셔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세종 행사도 부족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온 가족 모두 함께 오셔서 즐기다 가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문의는 1599-1927로 전화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