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공장 증설’ 미래형 기술 트렌드 선점
건기 어태치먼트 글로벌 ‘톱티어’도약을 준비하는 제이케이가 신제품 홍보를 위해 전국 투어에 나선다. 첫 지역은 대구·경남·경북 고객지원센터가 있는 JK남부고객센터다. 또한 제이케이는 ‘스마트 건설기계’등 미래형 첨단 기술 구현을 위한 ‘4공장’을 증설해 국내·외 건기 어태치먼트 트렌드 선점 속도를 높인다.
㈜제이케이(대표 정규영)는 오는 6월 11일 JK남부센터(경북 경산시 하양읍 지식산업로 4길 60)에서 ‘JK 맥시멈 쇼케이스’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틸트로테이터 오토퀵 △회전링크 오토퀵 △안전회전링크 등 신제품을 체험하고, 제품에 대한 특장점을 직접 이해할 수 있는 행사로, 많은 지역 고객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특히 틸트로테이터의 옵션으로 개발된 레벨기, 진동밸브다짐기, 조향컨트롤 등 다양한 부가 장치를 시범테스트 해볼 수 있다.
제이케이는 행사 당일 방문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제이케이 제품을 구매할 수 이벤트를 진행하고, 고급 굿즈 사은품 증정은 물론 행사 참가 고객 모두에게 식사 등 편의를 제공한다. 참가희망 사전접수(본사 또는 남부센터 전화 연락)를 하면 경품추첨 카드를 미리 배부하여 특별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JK 맥시멈 쇼케이스’는 2023 신제품 라인업의 출시를 기념해 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홍보하는 전국 투어 행사다. 그 첫 번째 장소로 대구·경남·경북 지역의 JK남부고객센터에서 진행된다.
제이케이 관계자는 “영남권 JK어태치먼트 고객들의 허브로 자리매김한 ‘JK남부센터’에서 지역고객들에게 2023년형 프리미엄 신제품을 소개하는 행사를 개최해 매우 기쁘다”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장비와 고객과의 밸류체인을 선사하는 이번 전국투어를 통해 시장 내 리더십을 더욱 견고히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건설기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