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이케이 이달 11일 신제품 홍보 전국 순회, 경산 고객센터 첫 투어

유영훈 | 기사입력 2023/05/31 [16:29]

제이케이 이달 11일 신제품 홍보 전국 순회, 경산 고객센터 첫 투어

유영훈 | 입력 : 2023/05/31 [16:29]

4공장 증설미래형 기술 트렌드 선점

 

건기 어태치먼트 글로벌 톱티어도약을 준비하는 제이케이가 신제품 홍보를 위해 전국 투어에 나선다. 첫 지역은 대구·경남·경북 고객지원센터가 있는 JK남부고객센터다. 또한 제이케이는 스마트 건설기계등 미래형 첨단 기술 구현을 위한 ‘4공장을 증설해 국내·외 건기 어태치먼트 트렌드 선점 속도를 높인다.

 



 제이케이(대표 정규영)는 오는 611JK남부센터(경북 경산시 하양읍 지식산업로 460)에서 ‘JK 맥시멈 쇼케이스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틸트로테이터 오토퀵 회전링크 오토퀵 안전회전링크 등 신제품을 체험하고, 제품에 대한 특장점을 직접 이해할 수 있는 행사로, 많은 지역 고객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특히 틸트로테이터의 옵션으로 개발된 레벨기, 진동밸브다짐기, 조향컨트롤 등 다양한 부가 장치를 시범테스트 해볼 수 있다.

 

제이케이는 행사 당일 방문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제이케이 제품을 구매할 수 이벤트를 진행하고, 고급 굿즈 사은품 증정은 물론 행사 참가 고객 모두에게 식사 등 편의를 제공한다. 참가희망 사전접수(본사 또는 남부센터 전화 연락)를 하면 경품추첨 카드를 미리 배부하여 특별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JK 맥시멈 쇼케이스2023 신제품 라인업의 출시를 기념해 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홍보하는 전국 투어 행사다. 그 첫 번째 장소로 대구·경남·경북 지역의 JK남부고객센터에서 진행된다.

 

 제이케이 관계자는 영남권 JK어태치먼트 고객들의 허브로 자리매김한 ‘JK남부센터에서 지역고객들에게 2023년형 프리미엄 신제품을 소개하는 행사를 개최해 매우 기쁘다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장비와 고객과의 밸류체인을 선사하는 이번 전국투어를 통해 시장 내 리더십을 더욱 견고히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제이케이는 제4공장을 증설해 ‘스마트 건설기계 첨단 기술’ 구축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한편 제이케이는 제4공장을 증설해 스마트 건설기계 첨단 기술구축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4공장 증설에 따라 향후 범() 어태치먼트 업계의 트렌드를 주도할 수 있는 스마트 건설기계 클러스터확대에 일조할 수 있도록 지자체와 대학, 건설기계부품연구원 등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제이케이는 밝혔다. 4공장은 6월께 개소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