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케이 회전링크 판매 1만대 돌파, 이달 20일 '유튜브 실시간' 퀴즈풀이

기존 회전링크 최신형 개조사업도

건설기계뉴스 | 기사입력 2022/07/08 [10:11]

제이케이 회전링크 판매 1만대 돌파, 이달 20일 '유튜브 실시간' 퀴즈풀이

기존 회전링크 최신형 개조사업도

건설기계뉴스 | 입력 : 2022/07/08 [10:11]

 

 

 

 


건기 어태치먼트 제조사 제이케이(대표 정규영)의 회전링크 누적 판매대수가 올 6월 기준 1만대를 돌파했다. 제이케이는 회전링크 1만대 판매를 기념하는 사은행사를 이달 20일 저녁 6시에 가질 계획이다.

 

제이케이는 사은행사 중 하나로 직접 운영하는 비디오 플랫폼(유튜브) ‘JK어테치TV’를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퀴즈풀이를 갖고, 맞추는 이에게 굴착기 통풍시트·소형청소기·전동그리스건·외장형 신발장 등의 상품들을 증정한다.

 

또 제이케이는 기존 회전링크를 최신형으로 개조해주는 회전링크 리폼행사도 갖는다. 기존 하부유격조절시스템이 장착된 회전링크를 최소비용으로 누구나 분해나 제거 없이 간단하게 유격 조절이 가능한 상부유격조절장치가 접목된 신형 ‘JK회전링크 맥시멈으로 개조해준다.

 

이를 통해 고객은 회원링크의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고, 유지관리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리폼서비스사업부 또는 콜센터(1533-1927)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제이케이는 2002년 창립해 20여년의 역사를 가진 회사. 2007년 지금의 회사명으로 바꿔 건기어태치먼트 제조사로 입지를 다졌다. 2010년 경기도 안산 반월공단으로 공장을 확장·이전해 설계부터 생산까지 모든 공정을 한 공장에서 제작·생산하는 시스템을 갖춰 대량생산 뿐 아니라 고객 주문형 제품을 생산·공급할 수 있도록 체계를 구축했다.

 

그리고 다시 10, 기존 어태치먼트를 뛰어 넘는 기술을 장착한 고부가가치 틸트로테이터를 시장에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