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전기굴착기 사전예약 판매, 2.5톤 ECR25 출시 친환경·저소음

건설기계뉴스 | 기사입력 2022/05/18 [14:20]

볼보코리아 전기굴착기 사전예약 판매, 2.5톤 ECR25 출시 친환경·저소음

건설기계뉴스 | 입력 : 2022/05/18 [14:20]



볼보그룹코리아는 소형 전기굴착기 ECR25를 국내에 출시하며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 접수를 시작했다고 지난달 13일 밝혔다.

 

볼보그룹코리아가 이번에 선보이는 2.5톤 친환경 저소음 전기굴착기 ECR25는 지속가능한 건설 솔루션에 대한 관심과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볼보건설기계 그룹의 전략 모델이다. 

 

볼보건설기계의 ECR25 전기굴착기는 최적의 힘과 성능을 바탕으로 배출가스 제로, 저소음, 작업자의 보다 편안한 작업환경을 보장해 2019년도 유럽과 북미 시장에서 출시된 이후 이미 성공을 거둔 바 있다. 한국은 전기충전소 인프라를 구축하며 빠르게 시장에 대응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기술과 혁신적인 업무수행 방식을 도입하여 아시아 지역 내 첫 시장으로 선정됐다.

 

볼보건설기계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예약을 마친 고객에게는 오프라인 판매 채널과의 연계를 통해 구매 우선권을 보장한다. 볼보건설기계의 영업담당자는 ECR25 전기굴착기의 성능, 주요 특징, 충전 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정부의 구매 보조금 등 구매에 필요한 필수정보를 제공하며 장비를 시장에 선보이기 전에 고객이 직접 시승할 기회를 제공해 더욱 편리하게 구매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볼보건설기계는 전기굴착기 배터리 5년 보증을 통해 전국 공식 서비스망에서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임재탁 볼보건설기계 국내 영업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한국 건설기계 시장의 트렌드 및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ECR25 전기굴착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보다 차별화된 온라인 전용 고객 서비스를 확대해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온라인 사전예약 프로그램을 통해 판매된 장비 역시 볼보의 직영 서비스망을 통해 완벽한 서비스를 지원할 것임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