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이케이, 회전링크 분해없이 유격 간편 조절 신기술, ‘JK회전링크 맥시멈’ 출시

“높은 생산성과 작업 경쟁력 제공”

건설기계뉴스 | 기사입력 2022/03/11 [10:26]

제이케이, 회전링크 분해없이 유격 간편 조절 신기술, ‘JK회전링크 맥시멈’ 출시

“높은 생산성과 작업 경쟁력 제공”

건설기계뉴스 | 입력 : 2022/03/11 [10:26]

 

         

건기 어태치먼트 제조업체 제이케이가 회전링크의 유격을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는 친소비자 제조기술을 개발, 건기임대 실사업자들에게 새롭게 선보였다.

 

제이케이는 최근 상부유격조절장치가 접목된 신형 ‘JK회전링크 맥시멈을 이달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JK회전링크 맥시멈의 가장 큰 특징은 상부유격조절장치를 탑재했다는 점이다. 정비 전문가가 아니어도 누구나 손쉽고 간편하게 회전링크의 간극을 조절할 수 있다. 기존 회전링크의 경우 유격조절을 위해서는 유압호스 연결을 해제하고 핀을 제거해 하부 실린더를 분해해야 가능했기 때문에 정비 기술이 동반됨을 물론 작업시간과 공간을 확보해야 했다.

 

하지만 이번에 새롭게 도입된 기술은 회전링크 소유자 누구나 어떠한 분해나 제거없이 간단하게 회전링크 상부에 있는 나사를 공구(구매시 제공)로 가볍게 조여주기만 하면 된다.

 

 


내구성도 높였다. 조절장치의 핵심인 나사산(나사의 골과 골사이 부분)Buttress thread(톱니 나사)방식을 적용해 수직 충격이나 하중에 훨씬 유리하도록 성능을 향상시켰다.

 

제이케이는 신기술이 적용된 신제품 출시를 위해 100여대의 실험 제품을 12개월에 걸쳐 테스트 했다고 설명했다.

 

김용태 제이케이 이사는 새롭게 출시하는 회전링크 맥시멈은 기존 제품보다 작업 안정성과 유연성 그리고 내구성을 확보할 수 있어 건기임대 실사업자들에게 더 많은 생산성과 작업 경쟁력을 제공할 수 있다제이케이는 회전링크에서 당연하게 생기는 유격을 어떻게 하면 건기임대 실사업자 분들이 손쉽게 해결할 수 있을지를 고민하면서, 독자적인 기술과 수년간 다져진 노하우를 융합해 이렇게 신기술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제이케이는 서비스의 품질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본사 직영 서비스센터를 전국에 설치해 긴급 상황 발생 시 신속한 응대가 가능토록 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작업 공백을 최소화 하고, 최신 제품을 가장 빠르고 합리적인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