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기 고객감동경영 ‘제조부문 대상’, 한국지속경영평가원 주관 7일

건설기계뉴스 | 기사입력 2022/01/12 [15:30]

볼보건기 고객감동경영 ‘제조부문 대상’, 한국지속경영평가원 주관 7일

건설기계뉴스 | 입력 : 2022/01/12 [15:30]

볼보건설기계가 국내 민간 경영평가사와 언론인단체가 선정하는 고객감동 경영자상 시상식에서 제조부문 대상을 받았다.

 

볼보그룹코리아는 지난 7일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고 한국언론인협회가 후원한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제조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는 생산, 판매, 마케팅, 연구개발 등 비즈니스 활동의 전 영역에서 고객의 성공과 지속적인 성장 및 발전을 최우선 목표로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혁신적이고 안전하며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온 공적을 인정받았다.

 

  ©볼보그룹코리아



볼보건설기계는 이밖에도 다양한 기후변화 이니셔티브 참여를 통해 이산화탄소 배출량 감축 노역을 기울이고 있다. 그 일환으로 전기 배터리 장비 수소전지 장비 엔진 솔루션 등 혁신 기술을 융합한 스마트 장비 및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할 예정이다.

 

볼보건설기계는 또 자동화 기술, 전기구동식 장비, 디지털 연결 등 친환경 스마트 건설 분야의 앞선 기술력을 인정받아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세종 스마트시티 조성사업에 건설 자동화 부분 파트너사로 참여 중이다.

 

볼보건기 국내영업서비스 부문 총괄 임재탁 부사장은 "2년 연속 대상 수상으로 볼보건기가 고객감동경영 선두 주자임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고객이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편리하고 안전하며 친환경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