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사업자 목소리 생생하게 담아 주길" 공기영 건산협 회장

운영자 | 기사입력 2021/08/24 [12:49]

[창간 축사] "사업자 목소리 생생하게 담아 주길" 공기영 건산협 회장

운영자 | 입력 : 2021/08/24 [12:49]

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의 협회지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특히, 코로나19라는 국가적 재난 위기 중에도 사업자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담아내고 소통의 창구를 만들고자 노력하신 협의회 임직원 및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도 존경을 표합니다.

 

한국 건설기계 제조산업은 세계 각국의 인프라건설을 주도하고 포스트코로나 시장을 선제적으로 공략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특히 첨단 ICT 융복합을 비롯한 혁신적 기술 개발과 국가적사회적 탄소절감 요구에 부응하는 친환경 제품 개발에 그 어느 때보다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 건설기계 산업은 국내 핵심 수요업종인 임대사업 종사자님들의 말씀에 귀를 기울여 다양한 현안을 함께 고민하고, 긴밀한 소통과 정보를 공유하길 희망하며, 본 협회지가 그 역할을 충실히 해주실 것이라 기대합니다.

 

끝으로, 우리 협회는 오는 11월에 한국국제건설기계전을 개최합니다. 대내외로 녹록치 않은 시기에 개최되는 행사이지만, 산업계 종사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고 국위를 선양할 수 있는 행사를 만들고자 다양하고 참신한 전시 콘텐츠를 기획하며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그간 제조업계가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선보이는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보시고 고견을 주신다면, 수요업계의 편의 제고를 위한 기술과 서비스 분야의 역량을 제고하고 관련한 발전 전략을 수립하는 데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건사협 건설기계뉴스’ 창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힘차게 도약하시길 기원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