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경력·기술 합당한 대우 지원할 것" 이헌승 국민의힘 간사

운영자 | 기사입력 2021/08/18 [11:45]

[창간 축사] "경력·기술 합당한 대우 지원할 것" 이헌승 국민의힘 간사

운영자 | 입력 : 2021/08/18 [11:45]

안녕하십니까. 국토교통위원회 국민의힘 간사를 맡고 있는 부산진구을 이헌승 국회의원입니다.

 

우리나라 최대 건설기계대여사업자 단체의 공식 협회지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협회지가 업계 정보 공유의 장이자, 회원 권익 보호 및 협의회 발전의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지난 10년간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에서 일하는 동안, 언론을 통해 보도되는 건설기계 사고 소식들은 저에게 남다른 책임감으로 다가왔습니다.

 

이에 보다 안전하고 공정한 건설업계를 만들고자 공공공사에서 불합리한 하도급 계약 근절을 위한 제도를 마련했고, 건설기계 사고 발생 시 국토교통부와 교통안전공단이 현장에 출입해 신속히 조사할 수 있도록 하고 건설기계제작결함심사평가위원회를 법률상 기구로 격상시켜, 위원회의 객관성과 전문성을 확보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건설기계대여사업자분들이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불법 하도급 피해 없이, 경력과 기술에 합당한 대우를 받고 일하실 수 있도록 제도적 개선에 힘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건설기계 관련 소식과 업계 현안 및 회원 여러분의 고민에도 계속해서 귀 기울이겠습니다.

 

창간 기념호에 인사드리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와 건설기계뉴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