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다임러트럭, 드라이빙 스쿨 10~11일 원주

안전·연비효율 높이는 운전방법, 배기저감장치 구매 사은품 행사도

건설기계신문 | 기사입력 2017/11/03 [13:56]

다임러트럭, 드라이빙 스쿨 10~11일 원주

안전·연비효율 높이는 운전방법, 배기저감장치 구매 사은품 행사도

건설기계신문 | 입력 : 2017/11/03 [13:56]

다임러트럭코리아가 내달 10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이번 드라이빙 스쿨은 메르세데스벤츠 뉴 아록스 카고 트럭 유로6 모델 고객들을 대상으로 뛰어난 기술력, 우수한 성능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드라이빙 노하우 및 에코 드라이빙강좌를 제공한다. 본인 소유의 차량으로 직접 참가 가능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하는 고객들에게 벤츠 카고 트럭 100% 활용법·에코 드라이빙·효율적이고 안전한 드라이빙 노하우 등의 다양한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참가 고객 및 동반 가족에게 행사가 진행되는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 1박 2일 숙식권·가족 휴양 프로그램 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고객들의 편의를 극대화 하고자 참가 고객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및 행사 유류비 지원 등 참가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응모한 뉴 아록스 카고 트럭 유로6 모델 소유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는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메르세데스벤츠트럭’을 검색 또는 링크 접속 후 플러스친구 추가를 하면 이용 가능하다.

다임러트럭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드라이빙 스쿨이 카고 트럭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 및 수익 향상에 도움이 되고 가족과 함께 주말 여가를 즐기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임러트럭이 순정 배기가스 저감장치(DPF) 구매시 포인트 추가 적립 및 컬렉션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12월까지 펼친다. 

이번 DPF 프로모션은 해당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DPF 구매 고객에 한해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5만 포인트 개당 추가 적립 및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캡 모자(10월 구매자 선착순 지급)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DPF는 친환경 디젤 차량인 메르세데스-벤츠 유로 6 트럭의 친환경성을 보장하는 핵심 배기가스 저감 장치다. 적기에 교체하지 않을 경우 차량의 성능 저하, 불필요한 연료소모 증가 및 배기 가스의 분진 증가를 유발한다. 차량의 성능 유지와 대기질 개선을 위해 점검과 관리가 중요한 핵심 부품이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유로6 모델의 DPF 교체 주기는 최초 3번째 엔진오일 교환시, 이후 매 2번째 엔진 오일 교환시 또는 최대 마일리지 기준 최초 45만km, 이후 매 30만km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